세계여행/태국

푸켓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인기 호텔 추천 TOP 5

Travel's Quest 2024. 4. 16. 16:39
푸켓은 해변과 열대 분위기를 사랑하는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다. 이 포스트에서는 푸켓에 위치한 다양한 호텔 중에서 특히 놓치지 말아야 할 인기 호텔 TOP 5를 소개한다. 각 호텔은 독특한 특징과 서비스로 여러분의 푸켓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것이다.
푸켓 그레이스랜드 리조트 앤 스파 (SHA Plus+)
Phuket Graceland Resort & Spa (SHA Plus+)
Phuket Graceland Resort & Spa (SHA Plus+) Phuket Graceland Resort & Spa (SHA Plus+) Phuket Graceland Resort & Spa (SHA Plus+)
파통 비치에 위치한 Phuket Graceland Resort & Spa는 안단만 해를 조망할 수 있으며, 두 개의 야외 수영장과 네 개의 다이닝 옵션을 자랑한다. 스파, 볼링장, 모던한 태국식 인테리어와 목재 바닥을 갖춘 객실을 제공한다. 체육관, 야외 스파 풀, 관광 안내 데스크, 도서관, 차량 대여, 세탁 및 짐 보관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있다. 숙박 옵션은 디럭스룸부터 패밀리룸, 풀 액세스 룸에 이르며, 모든 객실에는 TV, 미니바, 차/커피 메이킹 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Sunset Grand Deluxe 객실은 69sqm으로 넓으며, 최대 5명까지 수용 가능하고, 두 개의 퀸 베드, 발코니, 별도의 거실 공간을 제공한다. 리뷰에 따르면 방대한 조식 뷔페, 친절한 직원, 잘 정비된 청결한 객실이 높게 평가된다.
셀리나 세레니티 라와이 푸켓 (SHA Plus+)
Selina Serenity Rawai Phuket (SHA Plus+)
Selina Serenity Rawai Phuket (SHA Plus+) Selina Serenity Rawai Phuket (SHA Plus+) Selina Serenity Rawai Phuket (SHA Plus+)
Andaman Sea의 숨 막히는 전망과 무료 WiFi, 두 개의 수영장을 제공하며 Rawai Beach에서 평화로운 숙박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이다. 객실은 세련된 목재 가구를 특징으로 하며, 일부 객실에는 주방 시설과 평면 TV가 포함되어 있다. 차롱 베이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차롱 비치, 카타 전망대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고, 파통 비치까지 차로 20분 거리다. 피트니스 센터, 공동 작업 공간, 무료 주차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현장의 HOWM Restaurant and Beach Bar에서는 다양하고 맛있는 국제, 아시아, 태국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은 스탠다드, 패밀리룸부터 오션 뷰 아파트까지 다양하며, 현대적인 편의 시설로 편안한 숙박이 보장된다.
아난타라 마이 카오 푸켓 빌라 (SHA Extra Plus)
Anantara Mai Khao Phuket Villas
Anantara Mai Khao Phuket Villas Anantara Mai Khao Phuket Villas Anantara Mai Khao Phuket Villas
Anantara Mai Khao Phuket Villas는 조용한 라군 주변에 83개의 풀 빌라와 근처 정원에 30개의 풀 파빌리온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오아시스를 제공한다. 이 5성급 리조트는 Mai Khao Beach에 위치해 있으며, 해변가 인피니티 풀, 5가지 다이닝 옵션을 제공하고, 개인 풀과 선덱이 있는 빌라를 제공한다. 리조트는 전통 태국식 주택에서 영감을 받아, 각각의 개인 풀, 태국식 장식, 넓은 구조를 갖춘 91개의 럭셔리 빌라를 제공하며, 해변가 풀, 스파,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 클럽이 있다. 각 빌라는 개인 풀, 살라, 선데크, 침몰식 욕조를 갖추고 있어 로맨틱하고 넓은 환경을 제공한다. Mai Khao Beach의 아름다운 위치, 파노라마 오션 뷰를 제공하는 현장 인피니티 풀, 무료 아침 식사와 무료 와이파이가 특징이다. 리조트는 무료 주차, 룸 서비스를 제공하며, Nai Yang Beach와 Turtle Village같은 인기 있는 명소 근처에 위치해 있다.
카말라 푸켓 스위트 앤 리조트 (SHA Extra Plus)
Radisson Resort & Suites Phuket
Radisson Resort & Suites Phuket Radisson Resort & Suites Phuket Radisson Resort & Suites Phuket
The Radisson Resort & Suites Phuket는 평화로운 Kamala Beach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울창한 열대 환경에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첨단 시설을 갖춘 넓고 현대적인 스위트룸을 통해 여가 및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에게 편리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리조트는 라군 수영장, 어린이용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특징으로 한다. 세 개의 현장 레스토랑과 바를 통해 정통 태국 요리와 국제 요리를 포함한 다양한 식사 옵션을 제공한다. 패밀리 펀 스위트와 다양한 어린이 친화적 활동으로 가족 여행객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되며, 사적인 행사, 결혼식, 기업 모임을 위한 여섯 개의 회의실을 갖추고 있다.
더 라차
The Racha
The Racha The Racha The Racha
푸켓에서 12해리 남쪽에 위치한 The Racha는 Racha Yai 섬의 안단만섬에 위치한 화이트샌드 초승달 만과 파란 물을 배경으로 하는 에코-시크 럭셔리 경험을 제공한다. 리조트는 20에이커의 열대 정원에 퍼져 있는 85개의 빌라를 특징으로 하며, 디럭스룸부터 독특한 등대 빌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두 개의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 코트, ATV, 무료 자전거 등 휴식과 모험을 찾는 손님 모두에게 적합하다. Anumba 스파는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위한 조용한 설정을 제공하며, 개인 빌라, 반사 기능이 있는 수영장, 마사지 및 얼굴 관리 서비스도 있다. The Racha에서는 Earth 카페, Fire Grill, Sunset Beach 음식점, Ice Bar을 포함한 다양한 고품질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 리조트는 고립된 위치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찰롱 피어에서부터 30-40분 스피드보트 타고 이동 가능하며, 손님들이 전환을 기다리는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전용 라운지를 제공한다.